LG U+. 에이핑크 팬 대상으로 소장품 제공 이벤트 개최
상태바
LG U+. 에이핑크 팬 대상으로 소장품 제공 이벤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5.25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lguplus.com)가 자사 SNS(Social Networking Service)인 와글(Wagle)에서 걸그룹 에이핑크(Apink)의 소장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 21일까지 개최한다.

에이핑크는 데뷔곡 ‘몰라요’로 인기 상한가를 기록 중인 7인조 신인 걸그룹으로, 에이핑크의 일곱 멤버들은 데뷔 전부터 와글에 가입해 팬들과 활발히 커뮤니케이션하고 있다. 데뷔 한달을 맞아 에이핑크는 팬들에 대한 감사 차원에서 멤버들이 지금까지 사용한 스마트폰(옵티머스마하, LG-LU3000) 7대와 에이핑크의 싸인 CD, 에이핑크가 직접 착용한 액세서리 등 소장품을 와글을 통해 증정하게 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팬들은 OZ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와글을 다운로드 받아 가입한 후, 에이핑크가 5월 25일부터 와글에 남기는 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장품을 받게 된다. 당첨자는 에이핑크의 일곱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추첨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시점에 발표된다.

향후 LG유플러스는 에이핑크의 공식 SNS 채널인 와글을 통해 ‘팬들과 함께 즐기는 야구 관람’ 등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