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Vega Culture Project – 나는 레이서다' 레이싱 시작
상태바
스카이, ‘Vega Culture Project – 나는 레이서다' 레이싱 시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5.2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통해 24일 하루 11만여명 참여

스카이(대표 박병엽 www.isky.co.kr)는 24일 하루동안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행해진 ’Vega Culture Project – 나는 레이서다’ 참가를 위한 퀴즈 이벤트에 총 11만여명이 참여,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스카이는 이중 선정된 1000명(동반 1인까지 입장 가능)을 28일 오후 2시 30분부터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릴 ’Vega Culture Project – 나는 레이서다’에 초청한다. 25일 오후 5시, 스카이 홈페이지를 통해 초대권 당첨자를 발표하고 개인에게도 휴대폰 SMS를 통해 개별적으로 알린다.

‘Vega Culture Project – 나는 레이서다’에서는 ‘베가 레이서’의 ‘Racer’라는 이름에서 연상되는 짜릿함과 열정을 경험하게 해줄 MBC ‘나는 가수다’ 출연 가수들이 콘서트 무대를 꾸민다. 이미 알려져있던 YB, 김범수, BMK, 김연우 외에 김건모의 출연도 전격 결정됐다. 

현장에서는 이벤트 참가자 1000명 중 단 한 명이 스피드 지존 ‘베가 레이서’처럼 성능면에서나 감성면에서나 세계최고인 스포츠카 ‘페라리 캘리포니아(Ferrari California)’를 탈 수 있는 행운을 잡게 된다. 그 외에도 ‘베가 레이서’ 100대 등 놀랄만한 행운이 이벤트 참가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