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트렌드, 시트릭스 레디 통합제품 출시
상태바
인포트렌드, 시트릭스 레디 통합제품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5.24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환경 지원하는 NAS 제품군 소개

네트워크 스토리지(NAS) 전문업체 인포트렌드(www.infortrend.com)는 시트릭스 레디(Citrix Ready)와 통합되는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시트릭스 젠서버와 호환되는 ESVA와 이온스토어 DS(EonStor DS) 시스템 및 시트릭스 젠데스크톱과 호환되는 이온NAS(EonNAS) 통합 스토리지 시스템을 포함한다.
 
인포트렌드의 사장인 토니 추는 “시트릭스 시너지 2010참가에 따라 시트릭스 레디가 되는 ESVA, 이온스토어 DS,이온NAS 제품군을 포함한 3개 주요 제품 라인에 대해 가상화 활동무대에서 우리의 노력을 더욱 증가하게 됐다. 가상 컴퓨팅에 초점을 맞춘 세계 최고의 행사 중의 하나로써, 시트릭스 시너지 2011은 업계의 핵심 공급업체와 최종 사용자인 관객들에게 이 방면에서 인포트렌드의 지속적인 발전을 증명하기 위한 뛰어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포트렌드의 ESVA는 중견규모 기업을 위한 고성능 SAN 솔루션이며, 이온스토어 DS는 엔트리 레벨 제품군으로 SAN과 DAS 구성을 지원한다. 이온NAS 제품군은 중소기업, 지점/지사 및 엔터프라이즈의 부서들이 파일 및 블록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효과적으로 취급하도록 보장하는 통합 스토리지 시스템으로 구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