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코리아, 기술사업본부장으로 조원영 한국MS 상무 영입
상태바
시만텍코리아, 기술사업본부장으로 조원영 한국MS 상무 영입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1.05.24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만텍코리아(대표 정경원 www.symantec.co.kr)는 기술 지원 강화 및 신규 시장 개척을 위해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최고 보안 고문과 공공 분야 상무를 역임한 조원영 전무를 기술사업 본부장 겸 CTO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조원영 신임 전무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이전 한국IBM, 썬마이크로시스템즈코리아 등에서 경력을 쌓았으며, 안랩코코넛의 보안 부문 총괄 부사장을 역임하기도 했다.

조원영 신임 전무는 5월 23일부로 시만텍코리아에 합류, 시만텍이 제공하는 솔루션, 서비스 제공 및 운영을 총괄하면서 고객 및 파트너를 위한 중장기적인 기술 지원 전략 수립과 실행을 담당하게 된다. 조 전무 영입을 계기로 시만텍코리아는 고객 요구에 맞춘 보다 향상된 솔루션과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함으로써 고객, 파트너와의 신뢰를 강화하는 한편 시장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해나간다는 전략이다.

시만텍코리아 정경원 사장은 “조원영 전무는 오랜 경력의 베테랑 보안 전문가로 탄탄한 전문 지식과 함께 탁월한 업무 실행 능력을 업계에서 인정받아왔다”며 “세계적인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데이터 관리 문제와 날로 고도화, 지능화 되고 있는 보안 위협 속에서 정보 보호 및 관리 분야 글로벌 리더인 시만텍의 선도적인 기술력과 네트워크를 통해 국내 ISV 들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공공 부문 비즈니스를 강화하는데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