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투씨, 동영상 플레이 소프트웨어 ‘파워DVD 11 한글판’ 출시
상태바
엘투씨, 동영상 플레이 소프트웨어 ‘파워DVD 11 한글판’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5.24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웨어 전문회사 엘투씨(대표 이규식 www.L2C.co.kr)는 대만 사이버링크(CyberLink)의 최신 미디어 재생 소프트웨어인 파워DVD 11 한글판 버전을 출시했다.

파워DVD 11 한글판은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아이팟 터치, 안드로이폰의 콘텐츠 재생 및 PC로의 전송을 포함한 새롭고 다양한 기능과 스마트 장치에 있는 콘텐츠뿐 아니라 DLNA 서버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있는 콘텐츠와 미디어를 원격으로 재생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능들이 추가됐다.

뿐만 아니라 파워DVD 11은 세 개의 정품 버전 모두에 프리미엄급 5.1채널 DTS 오디오 성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MP4 파일에 새로운 돌비 디지털 플러스를 지원해 품질을 한 차원 끌어 올렸다.
 
판매가격은 울트라 박스 버전이 14만5000원,스탠다드 6만9000원이며, 다운로드 방식인 ESD 버전과 볼륨라이선스 방식으로도 구입이 가능하며, 행망용과 교육용 그리고 라이선스 구입 수량에 따라 가격 할인율이 달리 적용된다.

이규식 엘투씨 대표는 “파워DVD 11은 PC, 스마트 장치 및 온라인 콘텐츠간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 사용자가 어디서나 최상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를 감상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세계최고의 동영상 플레이어다”며 “뛰어난 기능으로 국내에서도 기업, 도서관, 박물관, 공공기관, 그리고 학교 등에서 널리 사용되는 등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