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듀얼코어폰 ‘베가 레이서’ 예약가입 실시
상태바
SK텔레콤, 듀얼코어폰 ‘베가 레이서’ 예약가입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5.24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세계 최초로 1.5GHz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스마트폰 팬택 ‘베가 레이서’의 예약가입을 25일부터 시행하고, 5월말 온·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팬택 베가 레이서는 SK텔레콤에서 약 40만 대가 팔리며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스마트폰 베가 시리즈의 최신 모델로, 1.5GHz 듀얼코어 프로세서, 1GB DDR2 RAM, NFC 등 최고의 기술이 대거 탑재돼 있다. 최고 사양에 기반한 강력한 무선인터넷 및 멀티태스킹 성능을 바탕으로 고성능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20~30대 스마트폰 주 사용층에서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SK텔레콤은 전망했다. 

SK텔레콤은 세계 최초 1.5GHz 듀얼코어폰 출시를 기념해 베가 레이서를 가장 먼저 구입할 수 있는 예약가입 이벤트를 25일 오전 11시부터 진행한다. 예약가입은 SK텔레콤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T스마트샵(www.tsmartshop.co.kr)과 전국 T월드 대리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베가 레이서 권장 판매가는 구입처 및 구입시기에 따라 일부 차이가 날 수 있지만 2년 약정 올인원55 요금제 선택 시 23만원 대다.

6월 말까지 베가 레이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T스마트샵 내의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3만원 상당의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1월 LG전자 ‘옵티머스2X’를 출시하며 전 세계에 듀얼코어 스마트폰 시대 개막을 알린 바 있는 SK텔레콤은 삼성전자 ‘갤럭시S II’, 모토로라 ‘아트릭스’에 이어 HTC ‘센세이션’과 ‘베가 레이서’를 세계 최초로 출시하며 스마트폰 라인업이 듀얼코어폰으로 강화됐다. 

SK텔레콤은 LG전자 ‘옵티머스3D’로 무안경 방식 3D 기술을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등 최신 기술과 최고의 성능 갖춘 스마트폰을 국내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