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갤럭시SⅡ 체험 이벤트 실시
상태바
LG U+, 갤럭시SⅡ 체험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5.2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U+(부회장 이상철 www.lguplus.com)가 LG U+ 매장에서 갤럭시SⅡ를 체험하면 유명 커피숍 ‘무료 커피 쿠폰’을, 온라인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CGV 골드클래스 영화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6월19일까지 진행한다.

무료 커피 이벤트는 탐앤탐스, 세븐몽키스, 주커피 등 커피숍에서 ‘LG U+ 갤럭시SⅡ 체험 이벤트’ 스탬프 카드를 받아, 스탬프 4번(음료 1잔당 1번)을 찍은 후 LG U+ 매장을 방문해 갤럭시SⅡ를 체험하고 스탬프 1개를 추가로 받으면 무료 커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매장을 방문해 갤럭시SⅡ를 체험하는 고객에 인기 아이돌 그룹 ‘2PM’ 멤버의 사진이 프린팅된 마우스 패드도 증정한다. 무료 커피 쿠폰과 2PM 마우스 패드는 선착순 5만 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LG U+는 홈페이지(mobile.uplus.co.kr)를 통해 LG U+의 갤럭시SⅡ에 관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CGV 골드클래스에서 최신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무료 티켓(1인2매)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LG U+는 고성능 듀얼코어를 탑재한 갤럭시SⅡ로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도록 스마트55 요금제 이상 가입 고객에SPOTV(스포츠 중계)/U+모바일TV(지상파VOD)/Mnet(음원서비스) 등 서비스를 1년간 무료 제공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