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러닝, “잉글리쉬빈 신청하고 갤럭시S 2·아이폰4 받자”
상태바
청담러닝, “잉글리쉬빈 신청하고 갤럭시S 2·아이폰4 받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5.17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화영어 프로그램 가입자에 최신 스마트폰 증정

ESL 교육기업 청담러닝(대표 김영화)은 잉글리쉬빈의 전화영어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회원에게 최신 스마트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청담러닝의 잉글리쉬빈-스마트폰 결합상품 이벤트에 참여하는 회원은 잉글리쉬빈의 벤티(Venti) T2 프로그램 4개월(120일) 코스를 수업료의 10%가 할인된 35만4000원(부가세 포함)에 수강하고, 갤럭시S 2나 아이폰4 16G 등 최신 스마트폰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잉글리쉬빈은 청담러닝 고유의 학습방법론과 콘텐츠를 SK텔레콤의 정보통신기술과 결합해 언제 어디서나 콘텐츠 열람이 가능한 스마트러닝 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잉글리쉬빈의 가장 큰 특징은 매일 업데이트되는 최신의 시사토픽으로 영어공부를 할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전화영어 프로그램 벤티에서는 한국뿐 아니라 글로벌 이슈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고 토론하는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해 논리적이고 비판적인 말하기 연습이 가능하다.

이번 잉글리쉬빈-스마트폰 결합상품 이벤트는 SK텔레콤을 통해 신규, 번호이동, 기기변경 모두 가입 가능하며 가입비, USIM(기변 시 제외), 기기 월 부담금을 지원한다(올인원 55요금제, 24개월 약정 조건).

장은석 청담러닝 ESL 콘텐츠사업본부 본부장은 “잉글리쉬빈은 모바일과 온라인, 미디어를 연계한 스마트러닝 프로그램으로 바쁜 직장인들에게 매우 유용한 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다”며 “잉글리쉬빈을 사내영어교육프로그램으로 채택한 일부 글로벌 대기업에서 학습효과나 만족도에서 뛰어난 성과를 내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