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모바일, 스마트폰용 출시 기념 ‘EA프로야구 2011’ 무료 제공
상태바
EA모바일, 스마트폰용 출시 기념 ‘EA프로야구 2011’ 무료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5.17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A모바일코리아(대표 김길로 www.eamobile.co.kr)는 대표적인 리얼 야구게임 ‘EA프로야구 2011’을 스마트폰용으로 새로이 티스토어에 출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EA프로야구 2011’은 모바일 게임 중 가장 리얼한 그래픽을 자랑하는 야구게임으로 안드로이드용 스마트폰 유저를 위해 새로이 출시됐다. 기존에 선보였던 피처폰(일반 휴대폰)용 작품에 비해 보다 뛰어난 그래픽을 제공하면서 게임의 재미는 원작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EA프로야구 2011’은 게임 내에서 투수 뷰와 타자 뷰를 모두 지원해 보다 생생한 야구 경기를 선수의 입장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유저 스스로 팀의 감독이 돼 경기 중 다양한 작전을 지시하며 리그를 치를 수도 있다. 매니지먼트 시스템(Management System)을 통해 프로야구단을 운영하는 구단주가 돼 팀을 경영할 수도 있어 치고 달리는 스포츠 게임의 호쾌함과 전략적인 사고를 필요로 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의 묘미를 동시에 맛볼 수 있다.

또한 KPBPA(한국프로야구 선수협의회)와 정식 라이선스를 체결해 올해 프로야구에서 활약중인 모든 현역 선수와 과거의 스타플레이어들을 모두 실명으로 만날 수 있다. 자신만의 캐릭터를 게임 내에 생성해 플레이할 수도 있다. 생성된 캐릭터는 자신의 플레이 기록에 따라 선수들의 능력치가 상승하거나 감소하기 때문에 실제 선수들과 경쟁하며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캐릭터를 다른 유저에게 맡겨 키울 수도 있으며 선수거래소를 통해 유저끼리 선수를 거래할 수 있다.

EA모바일은 “스마트폰에서 ‘EA프로야구 2011’을 즐겨보고 싶다는 많은 유저들의 요청에 따라 이번 버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실제와 같은 야구경기를 실감나게 즐기고자 하는 모바일 게임 유저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