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코리아, 새로운 총판으로 영우디지탈 영입
상태바
폴리콤코리아, 새로운 총판으로 영우디지탈 영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5.16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리셀러 구조에서 총판·리셀러 체계로 변경

텔레프레즌스, 영상 및 음성 커뮤니케이션 리더 폴리콤코리아(대표 신대준 www.polycom.co.kr)는 종합 IT솔루션 공급업체인 영우디지탈(대표 이재관 www.youngwoo.co.kr)을 새로운 총판으로 영입했다.

이로써 폴리콤코리아는 영우디지탈과 함께 소프트뱅크커머스코리아, KT네트웍스를 새로운 총판사로, 소비코, DK UNC, V2C 3개사를 골드파트너로 확정하고 타깃 산업 중심으로 신규 리셀러 확충에 나섰다.

폴리콤코리아의 이번 파트너 체계 변경은 주요 공략 시장에 따라 강점을 지닌 최적의 파트너를 지정해 보다 적극적인 영업 활동을 전개하고, 폴리콤 오픈 협업 네트워크(POCN)를 통해 협력하고 있는 글로벌 UC 기업들과의 공동 영업 및 신규 시장 개척을 위한 조직력 강화 방안의 일환이다.

폴리콤코리아는 채널 파트너의 역량 강화와 동반 성장을 위해 교육 및 다양한 영업활동 및 마케팅 캠페인도 전개할 계획이다.

신대준 폴리콤코리아 지사장은 “폴리콤코리아는 이번 전략적 파트너 체계 구축을 통해 보다 공격적인 국내 영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특히 채널 파트너의 역량 강화를 통해 궁극적으로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채널 파트너들과 함께 각 산업별로 특화된 영업 기회를 적극 발굴해 폴리콤코리아의 성장세를 이어가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