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시아·F5, 공개 SSL 성능 테스트 실시
상태바
익시아·F5, 공개 SSL 성능 테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5.16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IP 네트워크 테스트 솔루션 선도기업 익시아는 ADN(Application Delivery Networking) 선도기업인 F5네트웍스와 함께 엔터프라이즈용 ADC(Application Delivery Controler) 분야에서 가장 규모가 큰 공개 SSL 성능 테스트를 실시했다.

익시아의 엑셀런-울트라(Xcellon-Ultra) XT80 및 익스로드(IxLoad) 테스트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한 이번 테스트를 통해 F5의 비프리온(VIPRION) 2400 ADC 및 익시아 테스트 솔루션은 뛰어난 성능을 검증 받았다. 이 테스트는 지난 5월 8일부터 12일까지 열린 인터롭 라스베가스 2011에 참가한 F5의 전시부스에서 시연되기도 했다.

익시아 엑셀런-울트라는 ADC 및 애플리케이션 인식 보안 장치의 SSL 최고 성능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됐으며, 엑셀런-울트라 XT80은 20Gbps 이상의 보안 엔터프라이즈 트래픽 및 수백만 사용자 세션을 생성하는 테스트 솔루션이다. SSL 오프로드는 중형 및 대형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의 핵심 구성요소로서 온라인 거래를 안정적으로 실행하고 가속화한다. F5 비프리온 2400 SSL과 같은 ADC는 보안 연결을 해지하고 웹 요청을 지시해 적절한 웹 서비스를 최적화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라이언 커니(Ryan Kearny) F5 제품개발 담당 부사장은 “중·대형 기업들은 계속해서 늘어나는 커넥션 수요 및 초당 거래량 처리 요구를 받고 있다”며 “F5는 비프리온 계열 제품군의 성능 검증 수단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익시아와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램 페리아카루판(Ram Periakaruppan) 익시아 제품 개발 담당 부사장은 “SSL 성능은 업계의 요구사항일 뿐만 아니라 소셜 네트워킹, 모빌리티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의 성장과 더불어 꾸준히 증가하는 엔터프라이즈와 관련이 깊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