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NFC폰 이용한 쿠폰서비스 ‘모바일스탬프’ 출시
상태바
KT, NFC폰 이용한 쿠폰서비스 ‘모바일스탬프’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5.16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갤럭시S2 출시로 다시 주목 받고 있는 NFC(근거리무선통신) 기능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스탬프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월드IT쇼에서도 선보인 모바일스탬프는 기존의 종이쿠폰 소지의 불편함을 개선해 줄 수 있는 서비스로 이제 NFC폰을 소지한 고객은 종이쿠폰을 들고 다니거나 찾을 필요 없이 간편하게 쿠폰관리가 가능해져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출시한 모바일스탬프는 카페베네 563개 전국매장에서 체험이 가능하며 하루에 1회씩 스탬프를 7번 찍은 고객 1만명에게는 모바일상품권(카페베네3000원)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7월31일까지 진행한다.
NFC기능이 탑재된 KT의 갤럭시S2 및 넥서스S 고객은 카페베네 매장에 비치돼 있는 NFC 터치패드에 접촉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최초 터치 시에는 다운로드 화면으로 이동해 모바일스탬프 어플을 다운받게 되고 다운받은 어플을 실행시켜 NFC 터치패드에 터치하면 어플상 커피아이콘에 스탬프가 찍히게 된다.

양현미 KT 통합고객전략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모바일스탬프를 비롯 생활 주변에서 NFC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생활 패러다임을 향상시킬수 있는 다양한 모델을 발굴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제공자들이 KT의 NFC 오픈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