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청구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상태바
LG U+, 모바일 청구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5.1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U+(부회장 이상철 www.lguplus.com)가 IT서비스 기업 LG CNS가 개발한 통합 청구서 애플리케이션 엠포스트(Mpost)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청구서를 받아 볼 수 있는 ‘모바일 청구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이달부터 제공한다.

LG U+의 모바일 청구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는 우편 청구서의 배송지연이나 분실 걱정 없이, 청구서가 발송되는 매월 중순 자동으로 청구서 도착을 알려줘 실시간으로 통신료 이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기존 문자메시지, 모바일 고객센터 등 모바일 청구서 보다 상세한 이용 요금 및 부가서비스 사용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서비스 변경사항, 이벤트 등 각종 정보도 제공하는 등 고객 편의를 높였다. 또한 신용카드사 등의 청구서도 함께 받아 볼 수 있어,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각종 청구서를 조회/관리할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바일 청구서 애플리케이션은 OZ스토어나 안드로이드 마켓에 접속해 엠포스트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은 후 고객 인증 절차를 거치면 정보이용료 및 데이터통화료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LG U+는 향후 모바일 청구서 애플리케이션에 별도의 멤버십 카드를 소지하지 않아도 패스트푸드, 편의점, 문화시설 등의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멤버십 카드 기능을 제공하는 한편 일반폰을 이용하는 고객에는 MMS 메시지로 청구서를 발송하는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