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 II 예약가입자 폭주 … 2초에 1명 가입
상태바
갤럭시S II 예약가입자 폭주 … 2초에 1명 가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4.29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시간당 2천명 예약가입 신청

SK텔레콤(대표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지난 25일 오후 3시 시작한 갤럭시S II 예약가입 행사 신청자가 실시 4일 만인 29일 자정 16만 명을 넘어서는 등 예약가입 신청이 폭주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시간당 1,975명, 분당 32.9명, 초당 0.55명이 가입을 신청한 셈으로, 출시 6일 만에 10만 명이 가입한 SK텔레콤 갤럭시S의 판매 속도도 훌쩍 뛰어 넘는 빠른 추세다.

특히 예약가입 첫 날 시작 29분 만에 신청고객 1만 명, 64분 만에 신청고객 2만 명을 돌파한 이후에도 추세가 꺾이지 않고 매일 3~5만 명이 꾸준히 예약가입을 신청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9일 자정까지 SK텔레콤이 접수한 예약 가입 16만 건 중 기기 변경이 69%로, SK텔레콤은 오랜 기간 최고의 품질을 유지한 음성통화, 데이터망에 대한 고객 경험이 SK텔레콤을 다시 찾는 요인이 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또 갤럭시S II는 전국 42개시에 구축한 WCDMA HSPA+망으로 전 모델인 갤럭시S보다 3배 빠른 무선데이터를 제공하며, 실시간 내비게이션 T맵 3.0, 안드로이드 앱 갈증을 해소해주는 T스토어, 200만 화소 전면카메라를 활용한 6배 선명한 영상통화 HD영상통화 등 SK텔레콤 고객 만을 위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점도 강점이다.

SK텔레콤은 초반 충분히 확보한 물량을 토대로 29일, 30일 양일간 6만 명의 고객이 갤럭시S II를 개통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예약가입 고객은 차수별로 순차적으로 제품을 수령할 수 있으며, 개통일은 T스마트샵(www.tsmartshop.co.kr) 및 개별 SM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충분한 물량 확보에도 불구하고 초기 SK텔레콤을 통한 갤럭시S II 개통을 원하는 고객이 몰려 예약 가입자부터 우선 구매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출시일인 29일 이후에도 현장 구매가 원활해질 때까지는 예약가입을 연장 시행키로 결정했다.

장동현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은 “같은 사양의 단말기라도 이동통신망의 품질, 고객지원 규모, 특화서비스에 따라 고객이 느끼는 만족은 크게 달라진다”며 “탄탄하게 구축한 SK텔레콤 스마트폰 생태계를 지속 발전시켜 고객에게 더 큰 혜택과 만족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