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닉글로리, 모바일 디바이스 관리 시장 ‘출사표’
상태바
코닉글로리, 모바일 디바이스 관리 시장 ‘출사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4.26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아이언과 총판 계약 체결 … 신규 시장 공략 박차

IT인프라 네트워크 전문기업 코닉글로리(대표 조명제 www.kornicglory.co.kr)는 MDM(Mobile Device Management) 솔루션 전문업체 모바일아이언과 국내 공급에 관한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스마트 기기 관리 시장에 적극 나선다고 밝혔다.

모바일아이언은 이번 코닉글로리와의 총판 계약은 세계에서 세 번째로 이뤄졌으며, 국내 ADC시장 절대 강자인 코닉글로리와의 총판 체결로 MDM 시장 공략을 위한 기틀을 공고히 하게 됐다.

코닉글로리는 모바일아이언과의 총판 체결을 통해 ADC, 네트워크 인프라 솔루션, 미디어 솔루션 등 기존 채널들을 활용한 매출증대 및 신규 시장에 대한 공략에 나설 수 있게 됐다. 특히 스마트워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스마트 기기에 대한 관리 이슈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고, 그 해결책은 모바일아이언이 될 것이라고 자신하고 있다.

조명제 코닉글로리 대표는 “고객이 필요한 솔루션을 발굴해 공급한다는 코닉글로리 정체성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모바일아이언의 MDM 솔루션은 스마트 기기가 보편화 된 스마트워크 시장에서 고객이 먼저 찾게 될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코닉글로리는 모바일아이언에 대한 마케팅 전략 및 세부 내용은 5월에 총판 계약 체결을 기념한 세미나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