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갤럭시S II’ 예약가입 실시
상태바
SK텔레콤, ‘갤럭시S II’ 예약가입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4.25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오후 3시부터 27일까지 온·오프 대리점에서 가입

SK텔레콤(대표 하성민 www.sktelecom.com)이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갤럭시S II 예약가입을 오는 25일 오후 3시부터 27일까지 3일간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T스마트샵(www.tsmartshop.com)과 전국 SK텔레콤 대리점에서 실시한다.

갤럭시S II는 3세대 이동통신의 최상위 기술인 WCDMA HSPA+를 지원하고, 1.2Ghz 듀얼코어 프로세서, 4.3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스마트폰 기대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HSPA+ 망은 SK텔레콤이 지난해 7월부터 구축해온 WCDMA 최상위 버전 망으로 현재 서울 및 광역시 등 전국 42개 주요 도시에 구축됐다. 또 HSPA+는 하향 최고속도 21Mbps를 지원해 갤럭시S에 탑재된 HSUPA(7.2Mbps)보다 최고 3배, CDMA Rev.B 기술(9.3Mbps) 보다 2배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더불어 SK텔레콤이 최근 국내 최초로 상용화 한 5GHz 와이파이도 갤럭시S II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보다 쾌적한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강남, 신천 등에에서 국내 최초로 상용화 한 바있으며, 스마트폰 이용이 많은 지역으로 5GHz 와이파이 구축을 확대하고 있다.

SK텔레콤 갤럭시S II의 예약가입 판매가는 2년 약정 기준으로 올인원45 요금제 선택 시 29만7400원, 올인원55요금제 선택 시24만5,000원이다. 예약가입을 신청한 고객들은 갤럭시S II 정식 출시 이후 예약가입을 신청한 순서에 따라 택배 혹은 대리점 방문을 통해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SK텔레콤 갤럭시S II 이용고객은 SK텔레콤이 운영하는 앱스토어 T스토어에서 8만8000개에 달하는 어플과 콘텐츠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T스토어는 일 평균 10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이통사가 운영하는 앱스토어로는 세계적으로도 유례없이 성공한 앱 장터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갤럭시S II에 탑재된 NFC(Near Field Communication) 기능도 SK텔레콤의 ‘T캐쉬’와 ‘고! NFC’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스마트폰을 이용한 교통요금 결제, 신용결제 등 더욱 편리한 모바일 금융 서비스 누릴 수 있게 된다.

장동현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은 “국내 갤럭시 시리즈 구입고객의 85% 이상이 SK텔레콤을 선택했다”며 “SK텔레콤 갤럭시S II 이용고객은 가장 빠른 무선네트워크와 T맵 및 T스토어 등 차별적 서비스를 통해 경쟁사 대비 높은 편익을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