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동아, 아이패드용 ‘동아전과’ 앱스토어 출시
상태바
두산동아, 아이패드용 ‘동아전과’ 앱스토어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4.25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초등 전과목 학습 어플 ‘동아전과’ 선보여

두산동아(대표 성낙양 www.doosandonga.com)는 초등학생 학습서의 대명사 ‘동아전과’의 아이패드(iPad)용 애플리케이션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이번 ‘동아전과’ 어플은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초등 전과목 학습 어플이라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동아전과’는 기존 책으로 선보인 전과의 내용을 하나의 어플에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학습에 필요한 강의동영상, 실험동영상, 듣기자료를 한번의 터치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이 직접 보고, 듣고, 만지는 생생하고 즐거운 학습을 아이패드로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교과서 쪽수에 해당하는 전과 본문을 검색을 통해 바로 찾아갈 수 있으며 ‘강의동영상’을 통해 선생님이 직접 알려주는 생생한 해설도 들을 수 있다. 과학과 같은 실험과목 역시 동영상을 통해 체험할 수 있으며 음악과목은 아이패드의 터치 기능을 이용해 직접 악기 연주도 가능하다.

아이들이 어려워하는 문제풀이도 보다 즐겁게 할 수 있다. 공부를 마무리하기 위한 학습 정리 풀이 문제는 화면에 바로 정답을 터치하며 공부할 수 있어 쉽고 빠르면서도 문제풀이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두산동아는 보다 많은 학부모와 초등학생들이 ‘동아전과’어플을 접해볼 수 있도록 오는 5월 20일까지 기존 가격 29.99달러에서 할인된 5.99달러에 어플을 제공하며 애플 앱스토어의 ‘교육’ 카테고리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배한상 두산동아 모바일사업팀장은 “이번에 선보인 ‘동아전과’ 어플은 두산동아의 초등교육 노하우가 집약돼 개발된 최고의 콘텐츠”라며 “기존에 동아전과를 애용한 많은 학부모와 학생들이 아이패드를 통해서도 재미있고 유익한 공부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두산동아는 어플 출시를 기념해 자사의 ‘러브맘’(www.lovemoms.co.kr) 커뮤니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부터 2주간 ‘동아전과’ 어플을 구매하고 체험한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에 작성하거나 이벤트 내용을 스크랩한 후 댓글로 주소를 커뮤니티에 남기기만 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2(1명), 자전거(5명), 키자니아 종일체험권(20명)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