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LG전자 스마트폰 ‘옵티머스 빅’ 예약판매
상태바
LG U+, LG전자 스마트폰 ‘옵티머스 빅’ 예약판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4.22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27일까지 대리점·홈페이지에서 예약가입 접수

LG U+(부회장 이상철 www.lguplus.com)가 LG전자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옵티머스 빅’ 출시를 앞두고 22일부터 27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LG U+가 출시하는 LG전자 옵티머스 빅(LG-LU6800)은 고휘도 4.3인치 NOVA 디스플레이, 고성능 1GHz CPU, 안드로이드 OS 2.2(프로요) 500만화소 카메라 등을 탑재했다.

특히 LG U+는 파격적으로 예약판매 기간 중 ‘스마트55’(월 5만5000원: 음성 300분, 문자 300건, 데이터무제한) 요금제 이상으로 가입하는 고객에 옵티머스 빅을 무료로 판매할 계획이다.

또 예약 구매를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 옵티머스 빅의 대화면을 통해 멀티미디어를 최상의 음향으로 즐길 수 있는 18만원 상당의 ‘BOSE 모바일 이어폰’(마이크 기능 포함)과 케이스겸 거치대 등도 제공한다.

예약 방법은 LG U+ 매장을 방문하거나 홈페이지(mobile.uplus.co.kr/pedia.uplus.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4월 28일부터 대리점 방문해 서비스 개통 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LG U+는 옵티머스 빅을 스마트55 이상 요금제로 가입하는 고객에 프로야구 및 유럽축구 경기를 실시간 시청할 수 있는 ‘SPOTV’, 지상파 방송 VOD를 즐길 수 있는 ‘U+모바일TV’, 최신 음악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Mnet 유무선스트리밍’ 등 서비스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스마트55’ 요금제 가입자는 SPOTV를 기본으로 U+모바일TV’나 Mnet 중 한 가지 서비스를 선택해 총 2개 서비스를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65’ 요금제 이상 가입자는 SPOTV, U+모바일TV, Mnet 서비스 3종 모두를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