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인텔리전트 모바일 디바이스 강자로 도약
상태바
스카이, 인텔리전트 모바일 디바이스 강자로 도약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4.21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베가 시리즈 누적 300만대 판매 목표

스카이(대표 박병엽 www.isky.co.kr)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베가 시리즈의 국내외 판매량이 100만대를 돌파 한데 이어 올해 연말까지 누적으로 300만대를 판매하겠다고 밝혔다.

스카이가 국내외에 판매한 스마트폰 누적 판매량(공급기준)은 188만대다. 이중 53%인 100만대 이상을 프리미엄 스마트폰 베가 시리즈로 판매했다. 베가 시리즈는 지난해 베가, 베가X, 베가의 일본 수출모델(모델명: 팬택-au IS06)에 이어 올해 베가S까지 국내외에서 꾸준하게 인기를 끌며 판매되고 있다.

스카이는 이러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올해 말까지 국내외에 누적 300만대 판매를 계획하고 있다. 국내에서 5월 출시 예정인 3세대 베가를 선봉장으로 국내외에 추가로 2~3종의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출시할 계획이다.

3세대 베가는 애플 아이폰과 삼성전자 갤럭시S2를 능가하는 최강의 스펙, 한국 소비자에 최적화된 감성적인 UI 그리고 차별화된 콘텐츠로 무장해 5월 소비자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이 제품은 4.3인치 크기에 스카이 특유의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1.2GHz 이상의 퀄컴 듀얼코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가 탑재될 전망이다.

스카이는 IMD(Intelligent Mobile Device) 전문기업으로 스마트폰 브랜드를 ‘베가’, ‘미라크’, ‘이자르’ 3가지로 결정했다. ▲최고의 성능과 최고의 스펙을 갖춘 프리미엄 스마트폰은 ‘베가 시리즈’ ▲합리적인 성능과 가격을 제공하는 실속형은 ‘미라크 시리즈’ ▲디자인에 특화된 제품은 ‘이자르 시리즈’다.

임성재 스카이 마케팅본부장은 “국내외에서 베가 시리즈로 300만대 이상 판매하겠다는 자신감은 글로벌 경쟁사와 경쟁해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공급하는 IMD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의미다”며 “이런 밑바탕에는 지난 10년간 2조원에 이르는 과감한 연구개발 투자, 그리고 효율적으로 운영되는 연구소가 있기에 가능하다.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에서 최고의 사양, 최고의 성능, 글로벌 경쟁사가 놀랄 스마트폰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