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직영 고객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상태바
에이서, 직영 고객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4.19 0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PC기업 에이서(www.acer.co.kr)는 용산 소재 직영 고객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국내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4월 개설된 에이서 직영 고객서비스센터는 용산 전자랜드에 위치했지만 에이서의 국내 제품 라인업 확장에 따라 늘어나는 고객들의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용산 청진빌딩으로 이전했다. 확장 이전과 더불어 전문 상담원 및 수리 서비스 인력을 확충함으로써 고객 서비스의 질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한 에이서 직영 고객서비스센터는 용산 한강로 3가 청진빌딩 6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일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은 오전 12시까지 운영한다. 에이서 노트북, 데스크톱 PC, LCD 모니터 제품의 수리 및 제품 관련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문의전화(1644-6993)를 통해 내용을 접수하거나, 에이서 직영 고객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하면 된다. 특히 데스크톱 PC와 모니터 제품에 한해 방문 서비스가 제공돼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밥 센(Bob Sen) 에이서 동북아시아 총괄 사장은 “에이서는 한국 시장에 진출한 후 지난 2년 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속적인 성장을 해왔다”며 “한국 시장에서의 판매량 증가에 따라 서비스 조직과 영업 판매 조직을 확대해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