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림모바일, 갤럭시탭 핸드라이팅 솔루션 공개
상태바
세림모바일, 갤럭시탭 핸드라이팅 솔루션 공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1.04.14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림모바일(대표 김희정 www.mPEN4U.com)은 삼성 갤럭시탭 화면 위에서 직접 필기를 한 뒤 실시간으로 다중메시지(MMS), 이메일, 트위터, 페이스북 등으로 전송이 가능한 감성형 메시징 솔루션 ‘스튜디오 에이(studio a)’를 개발, ‘2011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KOPPEX)’에서 선보였다. 세림모바일은 지난해 전자펜으로 일반종이에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린 후 실시간 전송이 가능한 감성형 서비스(HMS)를 KT를 통해 선보인 바 있다.

스튜디오 에이는 삼성 갤럭시탭 화면 위에서 직접 세밀한 필기가 가능할 뿐 아니라, 손바닥이 화면에 닿은 상태에서도 자유로운 필기가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교육분야, 금융사, 의학용 차트, 각종 보고서, 조사서, 청약서, 신청서 등 아날로그형태의 손글씨나 서명이 필요한 분야에서 각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세림모바일은 오는 5월 11일부터 코엑스에서 열리는 WIS(World IT Show)에서 아이패드 전용모델인 ‘스튜디오 아이(studio I)’도 시연할 예정이다.

김희정 세림모바일 사장은 “지난 2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에서 처음 소개된 아이패드용 솔루션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출시 이후 제품관련 문의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며 “현재 국내는 물론 해외의 유수한 기업들과도 솔루션 적용을 위한 방안을 협의 중에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