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이폰 전문 AS센터 ‘올레 AS센터’ 전국 10곳에 구축
상태바
KT, 아이폰 전문 AS센터 ‘올레 AS센터’ 전국 10곳에 구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4.1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오는 4월 20일부터 아이폰 전문 엔지니어의 1:1 상담과 원스톱 A/S를 받을 수 있는 올레 AS센터를 강남 올레애비뉴 4층에 열고, 이를 시작으로 총 10곳의 아이폰 전문 AS센터를 구축한다고 밝혔다.

‘올레 AS센터’는 엔지니어 실명제 도입을 통한 책임 AS를 구현하고, 장인제도와 등급화를 통해 정확하고 신뢰감 있는 아이폰 전문 상담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 KT플라자와 인접해 있어 전문 상담을 통한 아이폰 수리는 물론 요금수납, 통화내역 조회 등 폭넓은 상담업무도 한번에 처리할 수 있고, 최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단말, 초고속인터넷, IPTV 등을 직접 이용해볼 수 있어, 대기시간의 지루함도 줄어들었다.

무엇보다 직장인, 자영업자 등 낮 시간에 바쁜 고객들을 위한 ‘야간 AS’, 한국말에 서툰 외국인 고객을 위한 ‘외국어 상담’을 도입하며, 통화품질 개선을 위한 전문 상담사를 배치하고, 수리기간동안 임대용 아이폰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기로 했다.

KT는 4월 중 수도권과 전국 주요 광역도시에 8곳의 센터를 열고, 5월까지 총 10곳의 아이폰 전문 AS센터를 운영할 예정이다.

나석균 KT 개인고객사업본부 본부장은 “KT 아이폰을 선택한 고객들이 진정한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전국에 올레 AS센터를 구축, 운영하게 됐다”며 “아이폰 선도사업자로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상대적으로 AS 만족도가 낮은 타 외산단말기까지 처리범위를 확대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