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나인·거제시·IBK기업은행, 지역 특화카드 출시
상태바
클라우드나인·거제시·IBK기업은행, 지역 특화카드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4.13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해안시대 바다사랑카드’…거제시민에 실질적인 혜택 부여
인터넷 전문 컨설팅 구축업체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대표 신성원)는 거제시, IBK기업은행과 제휴로 ‘남해안시대 바다사랑카드’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남해안시대 바다사랑카드’는 거제시의 우수한 문화·예술·관광 자산에 대한 대외적인 홍보와 지역경제의 활성화 및 거제시민의 실질적인 혜택을 부여하기 위한 단계적 사업 중 일환으로 진행되는 사업이다.
 
카드 사용금액의 일부가 거제시문화예술재단에 적립돼 거제의 청소년 문화예술 진흥과 지역 예술인, 그리고 지역문화발전에 활용될 예정이다.
 
IBK기업은행이 제휴카드에 대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그대로 제공하면서, 거제시내 주요관광지와, 숙박, 쇼핑, 맛집, 레저 등 100여개 할인가맹점을 확보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 거제시민에 실질적인 혜택을 부여한다
 
이를 위해 클라우드나인과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 협력해 거제 지역 제휴 할인가맹점을 모집하고, 거제시민에게 최적의 카드 혜택을 제공한다.
 
신성원 클라우드나인의 대표는 “역사적인 ‘거가대교’가 개통이 되고 ‘2011년 거제 방문의 해’을 맞아 남해안시대 바다사랑카드가 남해안 5개 도시 시민들 및 전국 5000만 고객들이 거제를 방문하여 지역교류를 활성화하고 지역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클라우드나인은 그 동안에 인터넷 시스템 전문 컨설팅 및 구축으로 신뢰를 쌓은 금융기관과 협력하고, 지방자치단체나 시민단체를 대상으로 제휴카드 발급에 필요한 역량을 결집하여 금융 마케팅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