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마인드, 아이폰용 ‘뇌새김 영단어-회화필수’ 앱 출시
상태바
위버스마인드, 아이폰용 ‘뇌새김 영단어-회화필수’ 앱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4.1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콘텐츠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는 자사의 인기 애플리케이션 시리즈인 ‘뇌새김 시리즈’의 네 번째 신규 앱 ‘뇌새김 영단어 – 회화필수’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뇌새김 영단어 – 회화필수’는 기존 영어회화 어휘학습 앱들이 사용하기 어려운 UI, 단순 반복적인 주입식 단어 암기법 등으로 인해 지속적인 학습과 흥미 유발에 실패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아이폰 전용 영단어 학습 앱이다.

이 앱은 일상 생활 속 기본 영어회화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단어는 물론 토익 Speaking 및 OPIc 등 최근 구직과 승진의 필수조건으로 떠오르고 있는 각종 영어 말하기 시험에 출제되는 빈출 단어들을 엄선해 단어와 함께 제공되는 그림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특히 단어와 뜻을 가장 잘 표현한 특허 받은 그림 학습법을 비롯, 학습 스케줄링과 그래프, 다양한 암기 테스트 등 학습자의 목표 달성을 도와주는 학습 매니저 시스템은 뇌새김 회화필수 만의 강점이다.

정성은 위버스마인드 대표는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보다 많은 학습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뇌새김 회화필수’를 출시하게 됐다”며 “항상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이며 교육 시장을 선도하는 전문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위버스마인드는 지난 주 아이폰용 앱 ‘뇌새김 중국어 – 新HSK’와 ‘뇌새김 일본어 – JPT/JLPT’를 잇따라 출시해 각각 애플 앱스토어 교육 카테고리 7위와 8위에 오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