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티쳐, 아이폰으로 아이팟 나노 즐기기 강좌 공개
상태바
스마트티쳐, 아이폰으로 아이팟 나노 즐기기 강좌 공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1.04.12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씨엔씨(대표 정태원 www.smartteacher.co.kr)는 온라인 스마트폰 활용 강좌 사이트인 스마트티쳐에서 애플 뮤직플레이어인 아이팟 나노5세대를 아이폰에 넣어 쓸 수 있는 활용법 등이 포함된 활용팁 강좌를 무료 공개했다. 이외에도 ST씨엔씨는 스마트폰 전용 포토샵, 갤럭시S 소개와 배경 꾸미기, 메모리 최적화와 지도 애플리케이션 활용법 등에 대한 동영상 강좌도 함께 공개했다.

스마트티쳐를 통해 공개된 방법을 따라하면 아이폰3와 아이폰4에서 아이팟 나노5 기능을 구동할 수 있다. 애플 아이팟 나노는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카메라 기능을 갖춰 16GB 모델이 27만 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또 스마트티쳐에서는 아이팟 나노5 디자인 스킨도 무료로 제공해 아이팟 나노의 느낌을 동일하게 구현한다.

정태원 ST씨엔씨 사장은 “카페나 블로그에서 벨소리나 배경화면을 등 꾸미고 싶어 자료를 찾지만 잘못된 정보나 정리되지 않은 자료들이 많아 잘 활용하지 못한 유저를 위해 무료 공개를 결정했다”고 말하고 “특히 아이폰속의 아이팟나노로 활용하기 공개강좌는 스마트티쳐만의 전문 노하우로 벨소리, 배경환경 꾸미기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아이콘과 배경화면을 직접 꾸밀 수 있게 스마트폰 맞춤형 포토샵 강좌도 무료로 공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스마트티쳐는 최근 회원가입 20만명 돌파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갤럭시 시리즈와 아이폰3, 아이폰4의 모든 활용팁 강좌에 대해 40 강의 이상 서비스를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