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정보통신, 금융권 인사시스템 고도화 잇따라 수주
상태바
화이트정보통신, 금융권 인사시스템 고도화 잇따라 수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4.08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확한 정보·신속한 의사결정 위해 e-HR 솔루션 상시 업그레이드

HR전문기업 화이트정보통신(대표 김진유 www.win.co.kr)은 금융계 고객의 인사시스템 고도화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미 고도화가 완료돼 이용하고 있는 하나은행은 인사시스템 고도화 구축은 급변화는 시장에 최적화된 조직으로 개선하고 이에 맞는 인재 정보를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해 자사 경쟁력을 강화하는 일환으로, 인사 기획, 인사 운영, 평가 전반에 걸친 고도화 사업으로 추진하게 됐다.

아울러 기존 인사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하고 최소의 비용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방식으로 1차, 2차로 필요한 요소를 적시에 반영해 전략적인 글로벌 기업으로써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결정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화이트정보통신은 다변화되고 있는 시장환경에 민감한 하나은행, 대우증권 등 금융계 고객들의 경우, 관리 시스템으로만 만족하지 않고 기업의 로열티를 높일 수 있는 합리적인 인사 제도와 조직 정보를 즉시 반영해 전략적 인재 경영의 주요 지표가 될 수 있도록 2차, 3차에 걸쳐 현행화시키는 추세라고 밝혔다.

화이트정보통신은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시키는 일류기업은 정확한 정보와 신속한 의사결정을 갖추기 위해 e-HR 솔루션을 상시 업그레이드하고 있으며, 이 솔루션은 단순하게는 효율적 정보 관리 기능과 기업문화를 담은 지식 경영이 맞물리는 메커니즘으로 수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