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IT 문화복합 공간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상태바
초대형 IT 문화복합 공간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4.08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최신 제품·1200여 IT·모바일 액세서리 체험·구매

삼성전자는 서울 서초구 삼성전자 서초사옥 지하 1층에 초대형(약 290평) IT, 모바일 전문 매장인 ‘삼성 딜라이트샵(d'light shop)’을 오픈했다.

기존 삼성전자 서초사옥에 위치한 삼성 딜라이트가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을 소개하고 체험하는 홍보관 중심이었다면,이번에 지하 1층에 새롭게 오픈한 삼성 딜라이트샵은 최신 제품과 1200여 종의 IT, 모바일 액세서리를 체험하며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삼성 딜라이트샵은 제품을 단순히 진열하는 것에서 벗어나 모든 IT 제품을 하나로 연결하는 컨버전스 전시 방식을 채택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곳에서는 삼성전자 TV, 휴대폰, 포터블 기기 등이 하나로 연결되는 올쉐어(All share)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모든 제품들을 자유롭게 시연해 볼 수 있어, IT에 관심이 많은 얼리어댑터와 젊은 층의 새로운 IT 문화, 휴식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1200여종의 IT, 모바일 관련 액세서리 중 국내에서는 쉽게 접하기 어려운 비츠, 울트라손의 최고급 헤드폰 등 삼성 딜라이트샵에서만 체험, 구매 가능한 딜라이트 스페셜 에디션이 판매될 예정으로 IT 트랜드 세터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삼성 딜라이트샵에서는 삼성전자 제품은 물론 1200여 종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는데, 판매되는 가격은 거품없고 투명한 가격 표시제로 운영된다. 4월 한 달 동안은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마련돼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삼성 딜라이트샵을 찾는 고객들은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탭 와이파이, 갤럭시 플레이어, 삼성 NX11, 삼성 센스 미니노트북 등 다양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또 현장 신청을 통해 최신 유행하는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딜라이트 메이크업 쇼, 세상에 단 하나뿐인 액세서리를 꾸며주는 액세서리 리폼 서비스 등 고객의 참여를 이끄는 다채로운 행사가 계획돼 있으며, 4월 12일에는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의 전속 모델인 배우 장근석의 팬사인회도 열릴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삼성 딜라이트 마이크로 사이트(www.samsung.com/sec/dlight)에서는 삼성 딜라이트샵 찾기 배틀 온라인 게임이 진행되며 게임 미션을 성공한 사람에게는 갤럭시탭 와이파이 등의 상품을 총 208명에게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딜라이트샵은 삼성전자의 최신 IT, 모바일 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하고 다양한 IT, 모바일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다”며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통해 젊은 소비자들의 IT 문화를 선도할 허브 역할을 하는 공간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