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씨엔씨 ‘스마트티쳐’ 20만 회원 확보
상태바
ST씨엔씨 ‘스마트티쳐’ 20만 회원 확보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1.04.07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씨엔씨(대표 정태원 www.smartteacher.co.kr)는 스마트폰 활용팁 서비스 ‘스마트티쳐’가 서비스 시작 2달 만에 회원 2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또 일평균 3000명 이상 신규 회원이 가입되고 있어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스마트티쳐는 지난 2월 런칭된 스마트폰 활용팁 서비스로, 특히 동영상을 통한 강좌 서비스란 점에서 눈에 띈다. 스마트폰 초보자를 고려해 각 스마트폰 전문가가 각 폰별 활용팁에서 꾸미기까지를 차별화된 미디어플레이어로 설명해 화면을 보고 본인이 직접 구동하는 듯한 느낌의 동영상 강좌로 누구나 쉽고 체계적으로 따라 배울 수 있게 했다.

스마트폰 활용팁에는 삼성 갤럭시 시리즈와 애플 아이폰 3세대 및 4세대를 대상으로 나만의 바탕화면, 아이콘 꾸미기, 숨은 기능 100프로 활용 팁 등 기초 동영상 강의가 각 40개 이상 준비되어 있으며, 갤럭시S2도 출시일에 맞춰 100프로 활용법 강의를 실시할 계획이다. 또 국내 스마트폰 기종뿐만 아니라 아이폰 및 아이튠즈의 사용강좌가 상세하게 포함돼 있다.

정태원 ST씨엔씨 사장은 “스마트폰 사용법을 체계적이고 책임지는 동영상강좌 서비스로 더욱 쉽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는 곳이 스마트티쳐”라고 말하고 “향후 각 통신사 및 휴대폰제조사와 연계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서비스도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마트티쳐는 회원가입 20만 돌파를 기념해 4월 한 달 간 갤럭시 시리즈와 아이폰3~4세대의 모든 활용팁 강의 서비스를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