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링크, 스마트 영어 수강하면 최신 스마트기기 무상 지원
상태바
에듀링크, 스마트 영어 수강하면 최신 스마트기기 무상 지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4.07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학습관리 및 스마트 교육환경을 제공하는 에듀링크(대표 장용희 www.edu-link.co.kr)는 국내 통신사의 최신 IT 기기를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화영어 ‘에듀링크 스마트 영어’를 신청하는 수강생에게 아이폰4, 갤럭시S, 갤럭시탭, 아이패드, 아이패드2(예약) 등 원하는 최신 스마트 기기를 별도의 비용 없이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에듀링크 스마트 영어’는 롱맨, 아이칼리지, 코리아타임즈, 토익스피킹, 토플 등 34개 우수 영어 콘텐츠를 모아 학습자에게 맞춤형 커리큘럼과 학습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KT, HP 등 국내 기업의 사내 교육 프로그램으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원어민 강사와 매일 10분씩 대화한 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상에서 실시간으로 학습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푸시(PUSH)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자기주도적 학습과 효과적인 영어회화가 가능해, 출시 3개월 만에 1500명의 수강생을 확보하는 인기를 구사했다.

신청 방법은 무료 레벨테스트 후 '에듀링크 스마트 영어'를 수강하면 된다. 수강신청 후 사용자는 ‘에듀링크 스마트 영어’ 애플리케이션을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정덕환 에듀링크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은 영어 공부를 계획한 학생이나 직장인이면 누구나 자신에게 맞는 우수한 커리큘럼과 체계적인 학습관리, 최신 스마트 기기까지 받을 수 있는 1석 3조의 기회”라며 “앞으로도 국내 유명 학습 콘텐츠를 강화하고, 무료로 최신 IT 기기도 제공하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펼쳐 학습자들의 영어회화 실력과 서비스 만족도를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링크 스마트 영어’를 서비스하는 에듀링크는 국내 이동통신사 및 교육 콘텐츠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학습자에게 모바일 환경에 최적합한 수준 높은 콘텐츠와 사용자화면(UI), 모바일 학습관리 시스템(M-LMS, Mobile Learning Management System)을 제공해 스마트 러닝을 실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