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아시아 영업 담당 부사장 로버트 양 임명
상태바
아크로니스, 아시아 영업 담당 부사장 로버트 양 임명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4.0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타치·시게이트서 미국·아태 영업기반 구축…아크로니스 아시아 SMB 시장 강화
아크로니스(www.acroniskorea.co.kr)는 아시아 지역 영업 담당 부사장으로 로버트 양(Robert Yang)을 임명했다고 6일 밝혔다.
 
로버트 양 부사장은 비즈니스 방향 모색 및 시장 진입 전략 수립을 담당하며, 아시아 지역내 SMB 시장에서 아크로니스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로버트 양 부사장은 히타치 데이터시스템즈(HDS)와 시게이트에서 미국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영업 기반 구축, 전략적 채널 구축, 시장 점유율 확대 등의 중책을 담당해왔다.
 
로버트 양 부사장은 “현재 아크로니스는 SMB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가지고 있으면서, 동시에 백업 및 복구 솔루션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런 중요한 시기에 아크로니스에 입사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지역별 전문 팀들 및 채널들과 함께 더욱 큰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빠르게 아크로니스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빌 테일러-먼트포드 아태지역 사장은 “아시아 시장은 아크로니스에게 있어 잠재력이 큰 시장이다. 로버트 양 부사장은 아크로니스 팀에 큰 자산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로버트 양 부사장의 스토리지 비즈니스 및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살려 아크로니스의 아시아 지역 SMB시장에서의 리더쉽을 공고히 하고 전반적인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