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탄소캐시백 프로그램 참여
상태바
한국후지제록스, 탄소캐시백 프로그램 참여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4.04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합기 구입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탄소캐시백 적립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 www.fujixerox.co.kr)는 온실가스 감축 및 녹색 소비 장려를 목적으로 하는 탄소캐시백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에너지관리공단이 주관하는 탄소캐시백 프로그램은 기업이 고효율 저탄소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포인트를 적립해 제공하는 제도이다.

소비자들은 한국후지제록스의 복합기를 구입할 때마다 일정 금액의 포인트를 적립하게 되며, 이 포인트는 탄소캐시백 가맹점과 OK캐시백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적립된 포인트의 10%는 녹색성장 기금으로 조성되어 나무심기 같은 공익사업에 활용된다.
 
적용 대상 제품은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판매되는 10가지 제품으로, 고효율 LED 프린트헤드 탑재 및 옥수수 소재의 친환경 플라스틱 사용 등 에너지 절약 효과가 탁월한 기종들이다.
 
황인태 한국후지제록스 영업본부장은 “에너지 효율성이 높은 친환경 제품의 보급을 확산시키고, 녹색 소비를 장려하기 위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됐다”며 “에너지 위기가 전세계적인 문제로 떠오른 만큼 녹색 소비의 필요성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돼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국후지제록스는 탄소캐시백 프로그램 참여를 비롯해, 친환경 사무실을 구현하는 솔루션 개발 등 저탄소 녹색 성장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