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권·할인쿠폰도 스마트폰으로 ‘OK’
상태바
입장권·할인쿠폰도 스마트폰으로 ‘OK’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3.30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하트, MMS 통합전송 모듈 ‘엔프로 2.0’ 출시…다양한 고객관리 전략 수립

각종 할인쿠폰이나 상품권, 사전에 등록한 전시회·놀이공원 입장권 등은 지갑이나 가방, 주머니를 복잡하게 만들지만, 정작 필요한 경우에는 잃어버리거나 집에 두고 오게 되는 경우가 많다. 앞으로는 이러한 것을 스마트폰에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아이하트(대표 신중호 www.n-forum.com)의 문자메시지 통합전송모듈 ‘엔프로 2.0(NPRO 2.0)’은 모바일 바코드 MMS 형태로 전송이 가능해 할인쿠폰, 상품권, 각종 입장권 등을 스마트폰으로 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은 프랜차이즈나 브랜드 업체의 DB와 연동해 바코드 이미지를 합성, 본사 또는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메시지를 발송하는 모듈이다.

엔프로 2.0에서는 QR코드와 ITF, EAN13 형식을 지원하며, 바코드 뿐 만 아니라 단문메시지와 장문, 멀티미디어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다. 또한 유닉스, 리눅스, 윈도우 등의 다양한 OS 환경과 오라클, 큐브리드, MS-SQL, MY-SQL 등 거의 모든 종류의 DB와 호환된다.

아이하트 관계자는 “신제품은 기존 엔프로 1.0 모듈로 전송 가능했던 SMS, LMS, MMS, URL, VMS 외에도 바코드 자동생성 MMS전송 기능을 추가해 다양하고 적극적인 고객관리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