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모바일 방송종결자 선발
상태바
아프리카TV, 모바일 방송종결자 선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3.24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우콤(대표 문용식)이 서비스하고 있는 인터넷개인방송 아프리카TV(www.afreeca.com)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PC를 이용한 개인방송 활성화를 위해 누구나 손쉽게 방송할 수 있는 폰방송 ‘일상 다~방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으로 아프리카TV 방송을 진행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천 생활생방’, ‘내가 특종종결자’ 등의 테마 이벤트를 통한 추첨을 통해 60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버거킹 와퍼세트 등의 다양한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지진상황 중계와 같은 실시간 속보를 전달하거나 감동적인 순간을 촬영한 ‘특종 종결자’들에게는 총 500만원의 특별 상금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진석 아프리카TV 이사는 “최근 안드로이드폰에 아프리카TV ‘방송하기’ 기능이 추가돼 하루 평균 2만여 개의 모바일 방송이 올라오고 있다”며 “스마트폰의 이동성과 실시간 인터넷방송의 장점이 잘 어우러진 ‘일상 다~방송’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모바일 방송문화가 형성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폰방송 이벤트는 3월 24일부터 30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홈페이지(www.afreec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