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스퍼트, KT와 태블릿 ‘아이덴티티 크론’ 공급 계약
상태바
엔스퍼트, KT와 태블릿 ‘아이덴티티 크론’ 공급 계약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3.24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부터 와이브로 결합상품으로 판매

미디어 컨버전스 전문기업 엔스퍼트(대표 이창석 www.enspert.com)는 KT(www.kt.com)와 120억 규모의 아이덴티티 크론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4월부터 KT 대리점을 통해 와이브로 에그(Egg)와 결합한 약정상품으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덴티티 크론은 방송과 통신 미디어에 특화된 태블릿으로 다양한 컨버전스 기능을 제공, 고해상도 LCD를 채택하고, 안드로이드 2.2 프로요에 안드로이드 마켓이 정식으로 탑재돼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 국내 최초로 전후면 ‘알루미늄 아노다이징’이라는 프리미엄급 오디오에서 사용하는 외장 가공 신기술을 도입해 태블릿의 고급화를 추구했다.

천보문 엔스퍼트 부사장은 “미국, 유럽, 동남아 등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진행 중이며, 차기 모델인 아이덴티티 크론은 우수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술로 프리미엄 태블릿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엔스퍼트는 3월말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자사 통합 브랜드 사이트인 아이덴티티넷(www.identitynet.co.kr)을 통해 아이덴티티 크론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3G 버전 아이덴티티 크론 출시도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