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마인드 ‘뇌새김 영단어’, 30만 다운로드 돌파
상태바
위버스마인드 ‘뇌새김 영단어’, 30만 다운로드 돌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3.2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콘텐츠 전문 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는 자사의 영단어 학습 애플리케이션 ‘뇌새김 영단어 - 토익’이 애플 앱스토어 출시 6개월 만에 다운로드 3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앱은 지난해 9월 한국 애플 앱스토어 출시 하루만에 교육 앱 1위에 올라선 후, 10월 첫 주부터 연속 6주간 톱5 안에 드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뇌새김 토익은 위버스마인드의 대표 교육용 앱으로 2500여 토익 빈출 단어를 단어와 함께 제공되는 그림을 보며 쉽고 재미있게 암기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단어의 뜻을 가장 잘 표현한 그림 외에도 학습 스케줄링과 그래프, 다양한 암기 테스트 등 학습자의 목표 달성을 도와주는 학습 매니저 시스템과 집중도를 높여주는 깔끔한 그래픽은 뇌새김 토익만의 강점이다.

위버스마인드는 30만 다운로드 달성을 계기로 어학 점수에 관심이 많은 학생과 직장인 등 모든 연령의 아이폰 사용자들이 더욱 쉽고 즐겁게 특허 받은 그림 학습법을 접할 수 있도록 중국어와 일본어 등 제공 과목을 확대하는 것은 물론 일본과 중국 등 해외 앱스토어 시장도 적극 진출할 계획이다.

정성은 위버스마인드 대표는 “교육 콘텐츠 전문 기업으로 교육 앱 분야의 입지 강화를 위해 모바일 플랫폼을 늘리고 일본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적극 추진할 것”이라며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교육 시장을 선도하는 전문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최선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