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모바일, ‘영웅서기5-칠흑의 계약’ 10만 다운로드 돌파
상태바
EA모바일, ‘영웅서기5-칠흑의 계약’ 10만 다운로드 돌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3.21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A모바일코리아(대표 김길로 www.eamobile.co.kr)는 자사의 인기 액션 롤플레잉 게임 ‘영웅서기5-칠흑의 계약’이 1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말 출시된 ‘영웅서기5’는 현재 주요 포털 사이트 모바일 게임 부문 검색어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SKT, LG U+ 등 이동통신사 모바일게임 인기 순위에서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모나와, 핸디게임 등 모바일게임 커뮤니티에서도 유저들의 호평 속에 인기행진을 이어 가고 있다.

‘영웅서기5’의 인기 이유로는 시리즈 특유의 강점인 게임 스토리와 화려한 그래픽 그리고 편리한 유저 인터페이스가 적절히 조화를 이뤘다는 점을 들 수 있다. 멀티엔딩 시스템을 적용해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영웅서기 시리즈는 이번 ‘영웅서기5’의 10만 다운로드 달성으로 시리즈 누적 1000만 다운로드에 한발 더 다가서게 됐다. 현재 영웅서기 시리즈는 9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섰으며 연내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준형 EA모바일 마케팅팀 과장은 “영웅서기5에 대한 유저들의 사랑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향후에도 모든 모바일 게임 유저들이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EA모바일은 ‘영웅서기5’의 출시를 기념해 ‘다운로드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하며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EA모바일 홈페이지(www.eamobi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