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배터리 관리 솔루션 세미나 개최
상태바
TI, 배터리 관리 솔루션 세미나 개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1.03.14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I코리아(대표 김재진 www.ti.com/ww/kr)는 오는 3월 17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제1회 ‘2011 TI 배터리 관리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 세미나는 전원 관리 분야 중 배터리 관리, 즉 고전압 차징 솔루션, 모터기반 배터리 모니터링 시스템 솔루션, 무선 전원 등을 보다 심도 있게 다루기 위해 개최되는 것이다.

TI코리아는 세미나에서 배터리 관리 제품과 솔루션뿐만 아니라 설계의 기본 원칙과 실제 애플리케이션시 디자인과 레이아웃 등의 레퍼런스 디자인을 제공해 기술적이며 실용적인 정보 제공의 시간으로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TI의 배터리 관리 솔루션 전문가들이 두 개의 트랙에서 9개의 세션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모터 기반 휴대형 배터리 모니터링 솔루션 ▲싱글 셀 호스트-사이드 게이지 구현 및 조정 ▲높은 셀수의 배터리를 위한 가스 게이징 ▲스마트폰으로 데이터 플래시를 설정하기 위한 bq27505 회로 설계 고려사항 등의 주제를 다룰 계획이다.

관련 분야에 종사하는 모든 설계자 및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웹사이트(www.ti.com/ww/kr/training.html)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