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 큐냅 사용 편의성 높이는 관리 SW 공개
상태바
한성SMB, 큐냅 사용 편의성 높이는 관리 SW 공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2.23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NAS 관리SW…데이터 공유·복제·백업 가능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은 네트워크 스토리지(NAS) 전문 기업인 큐냅(www.qnap.com)의 제품 기능과 사용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클라우드 기반의 NAS 관리 소프트웨어 ‘펌웨어 V3.4’를 23일 공개했다.
 
펌웨어 V3.4는 유무선 인터넷상에서 데이터의 실시간 공유·저장·원격 복제·백업, 클라우드 환경에 필요한 효과적인 관리와 권한 기능 제공을 제공하는 폴더 권한 관리가 강화됐다.

가상 LAN 지원기능으로 가상 인프라에 VLAN과 NAS를 통합할 수 있으며, 마이클라우드 NAS 원격 액세스 기능으로 무료로 내장된 DNS 서비스를 활용, 사용자의 NAS에 고유 도메인 이름 등록을 할 수 있어 인터넷 등록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와이파이 또는 3G 무선 네트워크를 이용해 가정이나 회사의 NAS 스토리지 장비에 있는 음악, 동영상, 이미지 등의 멀티미디어 파일을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접속해 실행·저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스마트폰 용 모바일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애플리케이션인 ‘Q모바일)’을 함께 제공한다.
 
제임스 유(James Wu) 큐냅 제품 총괄 매니저는 “큐냅은 터보 NAS 사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주요 기능들을 보강해 오고 있다. 특히 터보 NAS의 성능과 유용성을 높일 수 있도록 유무선 환경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데이터 관리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도록 펌웨어 V3.4를 발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한성SMB는 다음달 말까지 고객 참여게시판에 펌웨어 V3.4 사용 후기를 작성한 블로거, 커뮤니티 사이트 등 기재 URL을 올려주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4만원 상당 피자헛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펌웨어 V3.4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