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스케치’, 온라인 교보 영어일반 분야 베스트셀러 1위
상태바
‘워드스케치’, 온라인 교보 영어일반 분야 베스트셀러 1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2.23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콘텐츠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는 자사의 특허 받은 그림학습법을 담은 영단어 학습서 ‘워드스케치’ 시리즈 중 BASIC 편이 국내 최대 온라인 서점 중 하나인 온라인 교보(www.kyobobook.co.kr)에서 영어일반 분야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번 등극은 학습서 전문 업체가 아닌 교육 콘텐츠 SW 업체가 출간한 학습서가 주인공이라는 점에서 매우 이례적인 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도서출판 2주 만에 이룬 성과라는 점에서 새학기를 맞아 효과적인 영어 학습법에 목말라있는 학생들로부터 워드스케치의 스토리텔링 학습법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지난 9일부터 판매가 시작된 ‘워드스케치’ BASIC과 ADVANCED 편은 어학학습기 시장에서 공전의 판매를 기록 중인 ‘워드스케치’ 단말기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또 이 책은 학습기의 장점만을 모아 수능, 토익, 토플 등에서 고득점을 위해 꼭 필요한 단어 1200개를 선별하고 단어마다 뜻을 묘사한 그림을 수록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출판 당시 영어 학습기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우수한 콘텐츠를 활용, 채널 다변화 시도로 이목을 집중시킨바 있는 ‘워드스케치’는 이번 베트스셀러 등극을 계기로 향후 자사의 특허 받은 그림학습법을 더욱 다양한 루트를 통해 알리고 전파하는데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학습서 출간을 총괄한 최영수 위버스마인드 부사장은 “그림을 활용해 암기력을 높이는 과학적 학습법을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자 선보인 ‘워드스케치’가 학습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채널을 발굴, 한발 앞서 학습자를 만족시키는 교육 전문 업체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