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이디엠지 인수로 IAM 강화
상태바
퀘스트, 이디엠지 인수로 IAM 강화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2.23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퀘스트 원 아이덴티티 솔루션’에 권한계정관리 추가

퀘스트소프트웨어(www.quest.kr)는 권한 액세스 및 아이덴티티 관리 전문 기업 이디엠지시큐리티(e-DMZ Security)를 인수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로써 퀘스트소프트웨어는 ‘퀘스트 원 아이덴티티 솔루션’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점차 복잡해지는 권한 아이덴티티 및 액세스 관리와 관련된 컴플라이언스와 보안 문제에 대응할 수 있게 됐다.
 
퀘스트원은 비 윈도우 시스템을 액티브 디렉토리로 통합, IAM의 중요 기능 통합, 신원 관리 자동화, 주요 시스템 보호를 통해 IAM을 단순화하고 보안, 효율성 및 규정 컴플라이언스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아이덴티티 인텔리전스 및 비즈니스 목표에 따른 완벽한 가시성 및 제어로 액세스 제어 및 직책 분리를 통한 컴플라이언스가 가능하다.
 
이디엠지 인수로 TPAM(Total Privilege Access Management) 스위트의 권한 패스워드, 애플리케이션 패스워드, 권한 세션 및 권한 명령 관리를 위한 네 가지의 주요 솔루션이 퀘스트원에 추가된다.
 
퀘스트원은 유닉스 권한 관리를 넘어 조직 전체 인프라에 걸친 모든 권한 및 관리자 액티비티를 추적하고 보안, 관리할 수 있는 보다 포괄적인 기능들을 갖추게 됐다. 여기에는 윈도우 데스크톱 및 랩톱, 서버, 데이터베이스, 하이퍼바이저, 네트워크 디바이스, 그 외 조직 내 기타 시스템을 포함한다.

이번 솔루션 추가로 퀘스트는 업계 최초로 컨버징 권한 계정 관리(PIM)의 4가지 주요 요소인 액티브 디렉토리 브릿지, 패스워드 볼트, 유닉스 권한 관리, 윈도우 세션 관리를 모두 제공하게 됐다.
 
덕 간(Doug Garn) 퀘스트소프트웨어 회장 겸 CEO는 “오늘날 많은 기업과 조직들은 외부로부터의 보안 위협뿐만 아니라, 직원들로부터 발생하는 민감한 데이터 액세스 및 광범위한 자원들에 대한 내부적 위협 요인에 대해 염려하고 있다”며 ”이디엠지 인수로 대폭 확장된 기능의 퀘스트 원 아이덴티티 솔루션을 통해, 이제 조직들은 기업 전반에 걸쳐 권한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를 보장하고, 전반적인 거버넌스를 강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안 이니셔티브 및 관련 요구사항들을 충족시킬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