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 기업 고객 대상 ‘한컴오피스’ 프로모션 시작
상태바
한컴, 기업 고객 대상 ‘한컴오피스’ 프로모션 시작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2.21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 단위 분납 대상, 100대 이상 PC 운용 기업으로 확대…6카피에 1카피 무상

한글과컴퓨터(대표 이홍구 www.hancom.co.kr 이하 한컴)는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어메이징한 한컴오피스 2010’ 프로모션을 2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3월 31일까지 약 6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한컴오피스 2010’과 ‘한컴오피스 한글 2010’의 라이선스 및 ILA(Installment License Agreement)제품군에 대한 특별한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기업용 라이선스 제품군에서는 6카피 구매 수량에 1카피가 추가로 무상 제공되는 ‘어메이징 라이선스’가 판매된다. 이는 소규모 사업체의 기업 오피스 업무환경을 지원하기 위한 특별 라이선스로, 오피스 구매에 고민해왔던 기업들은 대략 15% 정도 비용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연 단위 분납 방식의 ILA와 ILA 프로를 구매하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구입 PC대 수 기준을 낮춘 ‘어메이징 ILA' 프로모션 혜택도 주어진다.

한컴은 200대 이상 PC를 보유한 기업고객을 기준으로 각각 ILA 3년, ILA 프로 5년의 분할 납부 방식 라이선스를 운영해 오고 있는데,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100대 이상의 PC를 운용하는 기업으로 구매 대 수 기준을 대폭 낮췄다.

한꺼번에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일반 라이선스 대비 3년 및 5년 분할 납부 방식에 대한 구매 부담이 낮으며 오픈 라이선스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므로 많은 중견기업체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컴은 합리적인 가격의 중요성이 큰 기업의 업무 환경에 맞춰, 다양한 구매혜택을 적극 지원함으로써 ‘한컴오피스 2010’의 ‘체험과 확산’이라는 오피스 기본전략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