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테크, 소지섭 모델 ‘테이크 2’ TV 광고 온에어
상태바
케이티테크, 소지섭 모델 ‘테이크 2’ TV 광고 온에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2.21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티테크(대표 김기철 www.itake.co.kr)가 새로운 스마트폰 테이크 2(KM-S120) 출시에 맞춰 소지섭을 모델로 한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

19일부터 전파를 타기 시작한 TV 광고는 기존의 스마트폰들이 복잡하고 어려운 기능들로 인해 소비자들이 공부를 해야하는 복잡한 스마트폰이었다면, 테이크 2는 기존 스마트폰들과 달리 쉽고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 ‘공부할 필요 없는’ 말 그대로 ‘심플하게’ 진정한 스마트 라이프를 추구할 수 있게 해준다는 컨셉트를 담고 있다.

감각적이고 사용하기 심플한 스마트폰이라는 컨셉에 어울리는 화이트 컬러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장황하게 기능을 설명하는 내레이션이나 화려한 배경음악 역시 최소화해 심플함을 강조하고 있다. 또 테이크 2가 추구하는 ‘사용이 쉬운 스마트폰’의 컨셉을 모델 소지섭의 솔직하고 꾸밈없는 모습을 통해 보여줌으로써 기존 스마트폰들의 화려한 이미지성 광고들과는 차별화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또 광고에서는 테이크 2가 자랑하는 특화 기술인 감각적인 미디어월(Media Wall)을 전면 배치하는 독특한 시각적 요소를 활용했다. 멀티미디어를 자주 즐기는 젊은 세대들이 한번의 터치로 손쉽게 원하는 사진, 음악,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도록 만든 미디어월은 테이크 2의 심플한 속성을 긴 설명 없이 바로 전달하고 있다.

케이티테크 관계자는 “테이크 2가 심플하면서도 스마트하고, 공부가 필요 없는 아주 쉬운 스마트폰이란 이미지를 쉽고, 재미있고 명확하게 전달하고자 이 광고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테이크 2는 기존 스마트폰의 딱딱함에서 벗어난 유려한 라운딩 디자인으로 그립감을 강화했고 선명하고 시원한 3.5인치 LCD에 컬러는 머드 블랙, 펄 화이트, 코럴 핑크 총 3가지다. 구매자 대상으로 애니스터디 1개 강좌를 1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