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신학기 맞이 ‘포토스마트 3종’ 백투스쿨 프로모션
상태바
HP, 신학기 맞이 ‘포토스마트 3종’ 백투스쿨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2.21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복합기 사고, 250GB 외장하드 무료로 받고

한국HP(대표 스티븐 길 www.hp.co.kr)는 오는 4월 30일까지 ‘HP포토스마트 프리미엄 e-복합기 C310a’와 ‘HP 포토스마트 프리미엄 팩스 e-복합기 C410a’, ‘HP ENVY e-복합기 D410a’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씨게이트 외장하드(250GB)’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학기 맞이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해당 행사제품 3종을 구매하고 제품박스에 기재된 이벤트 번호를 행사 사이트인(www.hp.co.kr/eprint)에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250GB외장 드라이브를 무료로 제공하는 100% 증정 이벤트다.

이와 함께 한국HP는 ‘HP 상상블로그(www.hp.co.kr/eprint)’를 통해 다채로운 ‘e-프린트’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세계지도 안에 숨어있는 ‘HP e 프린트맨’을 찾으면 아이패드, 47인치 TV 등 경품을 제공하는 ‘HP e프린트맨을 찾아라!’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임진환 한국HP 이미징프린팅그룹 부사장은 “HP가 신학기를 맞아 실시하는 백 투 스쿨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프린팅 라이프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가치와 즐거움을 겸비한 프로모션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P의 ‘e-프린트’는 모바일 장치에서 출력하고 싶은 사진이나 문서를 선택해 프린터 고유의 이메일로 전송하면 언제 어디서나 PC에 저장 없이 프린터로 바로 출력할 수 있는 ‘세계 최초 원격 프린팅 기술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