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바이어스랩 선정 ‘올해의 제품상’ 수상
상태바
HP, 바이어스랩 선정 ‘올해의 제품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2.19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대표 스티븐 길 www.hp.com)는 세계적인 사무기기 평가 전문기관인 바이어스랩이 선정한 ‘2011년 올해의 컬러 프린터 부문상(Color Printer Line of the Year)’ 포함 총 6개 분야에서 ‘올해의 제품상(Pick of the Year)’을 수상했으며, 이와 함께 기술 서비스 산업 협회(TSIA)로부터도 ‘2010최우수 서비스 운영(ESO)’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HP는 컬러 출력 장비에 대한 바이어스랩의 심층 평가에서 사무용급 잉크젯인 오피스젯과 대형 워크그룹 컬러 프린터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인 제품 부문에 있어서 그 우수성이 입증돼 ‘올해의 컬러 프린터 부문상(Color Printer Line of the Year)’의 영예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 2008년 ‘올해의 컬러 프린터 부문상(Color Printer Line of the Year)’ 수상에 이은 두 번째 수상이다.

이와 함께 HP는 바이어스랩으로부터 제품 신뢰성, 경제성, 사용 편의성, 출력 품질, 그리고 생산성 등의 엄격한 평가 기준에 부합해 HP 프린터 및 복합기 5개 제품(▲HP 레이저젯 프로 M1536dnf ▲HP 컬러 레이저젯 CP1525n ▲HP 컬러 레이저젯 CM1415시리즈 ▲HP 오피스젯 프로 8500A e-복합기 ▲HP 디자인젯 Z6200 포토프린터)이 ‘올해의 제품상’도 함께 수상했다.

존 도넬리(John Donnelly) 바이어스랩 지부장은 “바이어스랩은 엄격하고 공정한 테스트를 실시해 수상제품을 선정하고 있다”며 “HP의 컬러 프린터 제품군들은 타사 제품대비 뛰어난 컬러 표현력뿐 아니라 직관적인 디자인, 쉽고 유용한 프린터 관리, 그리고 웹 젯 어드민(WebJet Admin)이나 컬러 엑세스 컨트롤과 같은 관리 기능으로 뛰어난 경제성까지 갖춰 올해의 컬러 프린터 부문 제품상으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아태 및 일본 지역 HP 이미징프린팅그룹 및 퍼스널시스템그룹은 기술 서비스 산업 협회(TSIA)로부터 '최우수 서비스 운영(ES0)' 인증을 받았다. 이번 TSIA의 ‘EOS 인증’으로 HP는 처음으로 ESO 인증을 받은 프린터 및 PC 제조업체가 됐다.

TSIA의 인증은 HP 아태 및 일본지역의 고객 전화 응대, 현장 서비스 및 웹 서비스 운영 부문에 있어 고객 지원 서비스를 평가했다. 이 인증을 획득하기 위해 HP는 TSIA로부터 개발되고 50개의 최고 과학기술 기업들이 승인한 약 300개의 업계 선진사례를 만족시키고 능가해야만 했다. 또한 경력 20년 이상의 베테랑 서비스 이사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엄격한 현장 심사 및 감사를 받았다.

임진환 한국HP 이미징프린팅 그룹장은 “권위 있는 사무기기 평가기관인 바이어스랩과 기술 서비스 산업협회 TSIA부터 각각 제품과 서비스에 있어서 높은 성과를 인정받아 매우 기쁘다”며 “경쟁이 심화되고, 소비자의 요구가 다변화하는 시점에서 HP는 혁신적인 솔루션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