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이즈, 신규 고객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후이즈, 신규 고객 할인행사 진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2.18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까지 20% 할인·3개월 무료 서비스 제공…영화예매권 증정
도메인∙호스팅∙솔루션 기업 후이즈(대표 이신종 whois.co.kr)는 내달 31일까지 호스팅 서비스를 신규로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혜택과 기간연장 혜택,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봄 창업 시즌을 맞아 새롭게 호스팅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을 위한 것으로 ,‘웹호스팅’과 ‘VPS호스팅’ 서비스를 1년 이상 신규로 신청할 경우 20% 할인과 동시에 각각 3개월과 1개월을 무료로 더 제공한다.
 
또한 ‘서버호스팅’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초기 설치비를 무료로 제공하고, 서버의 종류를 인텔로 신청하는 고객에 한해 500GB 하드디스크드라이브(HDD)를 1개 무상으로 추가 지원한다
 
더불어 호스팅 서비스를 신규로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후이즈의 IT 나눔 실천 프로젝트인 ‘영화 홈페이지 호스팅 무상 지원’ 혜택을 받고 있는 개봉 예정 영화 5편의 영화예매권을 순차적으로 증정한다.
 
김종환 후이즈 시스템사업부장은 “봄 창업 시즌을 맞아 고객의 온라인 사업 지원을 위해 2011년 첫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이번 이벤트로 웹호스팅은 한 달에 6000원대, VPS호스팅은 7만원 대로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