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B tv에서 반값할인 ‘알짜쿠폰’ 서비스 오픈
상태바
SK브로드밴드, B tv에서 반값할인 ‘알짜쿠폰’ 서비스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2.17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브로드밴드(사장 박인식 www.skbroadband.com)는 B tv에서 매일 하루 한 품목을 반값이상 저렴하게 제공하는 ‘알짜쿠폰’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B tv 초기메뉴의 ‘세일&이벤트’로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알짜쿠폰’ 서비스는 최근 관심을 끄는 소셜커머스와 비슷한 개념으로, B tv 시청자는 하루 한 가지 상품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최근 소셜커머스가 주목을 받으면서 IPTV 가입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알짜쿠폰’을 기획했다. ‘알짜쿠폰’은 하루 한 상품(One a Day)으로 진행되며, 매일 새로운 할인 상품을 제공,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알짜쿠폰’에서는 버거킹, KFC 등의 모바일쿠폰 상품과 외식상품 그리고 일반상품 등 다양한 형태의 차별화된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상품의 구매는 ‘080전화’를 걸어 휴대폰이나 신용카드 결제, 계좌이체로 가능하다.

시범 서비스로 진행된 ‘버거킹 와퍼세트(버거+후렌치후라이+콜라)’는 50%할인된 3250원 판매가격으로 한정 1000개를 판매했는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개시 2시간 만에 매진되는 성과를 올렸다. PC가 아닌 TV에서 손쉽게 소셜커머스와 비슷한 유형의 서비스를 접할 수 있는 점이 Btv 시청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낸 것으로 보인다.

SK브로드밴드는 앞으로 유통기업들과 협력해 다양한 상품을 Btv ‘알짜쿠폰’ 서비스로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