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멕코리아, 산업용 PDA ‘CN50’ 출시
상태바
인터멕코리아, 산업용 PDA ‘CN50’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1.02.16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캡처 및 여러 장비 원격관리 지원

인터멕(www.intermec.com)은 새로운 산업용 PDA인 ‘CN50’를 출시했다. CN50은 15.4ⅹ7.4ⅹ2.8cm의 크기 310g 무게의 산업용 PDA로 3G 통신을 지원한다.

특히 물류나 재고관리, 검침업무 등 주로 야외에서 PDA를 사용하는 산업 특성을 고려해 3G 통신 외에도 WLAN(IEEE802.11.b/g), 블루투스, GPS 등 다양한 무선통신을 지원한다. 또한 미 국방성 표준에 의거한 1.5M 낙하테스트와 IP54인증을 획득, 강한 내구성을 입증받았다. 2D 이미지 스캐너와 컬러 카메라를 함께 탑재해 문서 이미징이 가능하다.

이와 아울러 인터멕은 관리 프로그램인 스마트시스템즈(SmartSytems)를 제공, 동일의 네트워크로 연결된 모든 인터멕 제품을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함으로써 제품 관리에 투여되는 시간을 줄이고, 업무 효율성 향상을 꾀할 수 있게 하고 있다.

인터멕코리아는 “인터멕 제품은 다른 제품에 비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관리하기 쉬운 다양한 시스템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장기적으로 볼 때 비용대비 매우 경제적인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신제품 출시로 국내 자동인식 산업 분야에서 역할 강화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