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세계 에너지 절약 엑스포’ 참여
상태바
슈나이더, ‘세계 에너지 절약 엑스포’ 참여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2.15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최대 에너지 절약 전문 전시회…에너지 관리 솔루션 및 조명제어 솔루션 소개

에너지 관리 전문기업 슈나이더일렉트릭(www.schneider-electric.co.kr)은 16일부터 18일까지 경기도 일산에서 열리는 ‘2011 세계 에너지 절약 엑스포’에 참가해 에너지 관리 솔루션 및 조명제어 솔루션 ‘센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20여개국 300여 개 기업이 참가하고 총 3만여 명의 관람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IT의 확산화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로 급등하고 있는 에너지 소비를 절감하고 적절하게 관리하기 위한 다양한 기술과 솔루션이 소개될 예정이다.

전세계 데이터센터, 가스 및 오일 플랜트, 수자원, 조선, 빌딩 등 에너지가 투입되는 모든 산업군에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해온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이번 전시회에서 조명제어 시스템, 공조제어 시스템, 그린 모니터링 시스템, 에너지 컨설팅 존 등 에너지 사용 절감에 필요한 통합적인 솔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듀얼 타입의 기술을 바탕으로 안정성, 효율성 및 가격절감을 이룰 수 있는 조명제어 솔루션 ‘센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슈나이더일렉트릭 관계자는 “이번 엑스포에 통합보안 시스템, 에너지 절감형 조명제어 시스템, 에너지 최적형 공조제어 시스템, 에너지 관리형 모니터링 시스템을 비롯해 빌딩리노베이션을 통해 전체 에너지의 30%를 절감할 수 있는 에너지 절감 관리 솔루션까지 에너지 절감에 필요로 하는 모든 통합적인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