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종이책+전자책 통합 앱’ 런칭
상태바
알라딘, ‘종이책+전자책 통합 앱’ 런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2.1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서점 알라딘은 종이책과 전자책의 구매 및 전자책 읽기가 모두 가능한 종이책+전자책 통합 앱을 업계 최초로 런칭했다고 밝혔다. 전자책 뷰어 기능을 탑재한 앱은 기존에도 존재했지만 하나의 앱으로 전자책과 종이책을 모두 구매할 수 있고, 전자책을 읽을 수 있는 뷰어 기능까지 제공하는 것은 알라딘이 처음이다.

다른 인터넷서점의 경우 종이책과 전자책의 앱이 따로 존재해 고객이 두 개의 앱을 다운로드 받아 관리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알라딘은 이러한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자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하나의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앱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제공하게 됐다. 이외에도 알라딘 종이책+전자책 통합 앱은 책갈피 추가, 메모 남기기, 밑줄 긋기 등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전자책을 이용할 수 있는 추가 기능 역시 제공하고 있다.

알라딘 종이책+전자책 통합 앱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아이폰 앱스토어 혹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알라딘’을 검색 후 해당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한편 알라딘은 종이책+전자책 통합 앱 업계 최초 런칭을 기념해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폰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는 모든 고객들에게 셜록홈즈 단편선 41편 <춤추는 사람 그림>과 42편 <자전거 타는 사람>을 무료로 읽을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또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에게 던킨도너츠의 커피와 도너츠를 구매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이벤트 종료 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14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