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글씨로 트윗한다”
상태바
“손글씨로 트윗한다”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1.02.15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림모바일, 실시간 메시지전송 전자펜 출시

세림모바일 (대표 김희정, www.mPEN4U.com)은 MWC 2011에서 태블릿PC 화면에서는 물론 일반 종이에서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린 후 실시간 전송이 가능한 전자펜과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였다. MWC 2011에서 세림모바일 HMS(Handwriting Messaging Service)은 KT를 통해 소개되고 있다.

HMS는 전자펜으로 일반종이에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린 후 MMS는 물론 이메일,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 실시간 전송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일반 종이도 이용 가능다하는 점에서 특수패턴이 인쇄된 전용 용지 또는 전용패드를 사용해야 했던 기존 유사 솔루션과 차별화된다. 현재 갤럭시, 넥서스원, 갤럭시 탭 등 안드로이드 OS 탑재 단말기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폰, 아이패드 제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또 후속 모델로는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패드 등에서 사용 가능한 제품도 준비중에 있다.

세림모바일은 “디지털 기술에 아날로그적 감성을 담은 전자펜 기술이 향후 전자책, 전자교과서의 응용은 물론 노트, 메모, 다이어리 필기 등에 유용한 핵심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보다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애플리케이션에서 활용될 수 있도록 이용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